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불 넷플릭스 영화 추천할것이다. 6언더그라운드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1:31

    안녕하세요, 리켐.


    ​ ​ ​ ​ ​ 최근에 본 넷플릭스 영화 ​ 6언더 소개합니다.​​​​​​


    >


    ​​​


    >


    ​ ​ ​ ​ 1단, 감독이 마이클 베이네요. (바로 검색하다가 몰랐던 것,,)


    감독은 몰랐고 자주 남편 추천으로 본 영화예요. 나는 액션이지만 고퀄리티의 B급 감성이 있는 영화를 나쁘지 않다. 이 영화는 그래요.볼거리 넘치는 액션에 영상미가 돋보이는 데다 완전한 B급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그 분위기의 상성코드를 심은 그런 영화입니다. 청불이라 액션이 잔인할지 모르지만 데드풀을 재미있게 봤다면 그다지 심하다고 생각되지는 않는 것 같네요.​ ​ ​ 초반 16분 자동차 추격 장면이 압권이다만, 저 와서.... 저 장면을 어떻게 찍었지? to the 바쿠!!!!! 라고 하는 소견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좀 당돌해 보이는 러브신이 있는데 그건 뭐랄까... 청불이라 이 장면은 이쪽으로 넣기는 子供된데 얘기상 넣어야지.넣어서 넣은 감정? 하여튼 깔끔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화려한 액션영화를 보고싶다! 하시는 분께 추천한다.​ ​ ​ ​ 어쨌든 앞 오랜만에 데드 풀장 스타 1영화를 본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그럼 이웃 모두


    ​​


    ​ ​ ​ ​ ​ ​ ​ ​#넷플릭스 추천 영화#넷플릭스#영화 추천#6, 언더 그라운드#네쯔프 루리 크스쵸은불용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