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지윤 - 환상 <M/V><가사>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7:53

    부산의 첫 날씨는 비가 올 것 같은 밝은 여름 항시가 매우 흐립니다.내 첫비가 그치는 건가?최근 가수 박지윤씨가 카카오 공동대표 조수연씨와 결혼식을 올렸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JYP엔터테인먼트에서 화려한 데뷔를 했다. 박지윤 씨가 견해를 내놓습니다.어느새 세월이 흐르면서 박지윤 씨도 결혼하게 되죠.


    수많은 남성인 워현 CV였던 가수 박지윤 씨의 의견을 제시하며 환상이라는 음악을 선곡했습니다.


    박지윤의 환상적인 음악 비디오를 감상합니다


    그대여, 돌아올 수 없나요?우리 다시 예전처럼 내용이에요.서로를 가졌다는 이유만으로 너무나 행복했던 그대여, 요즘 행복하나요? 그사람이 그렇게 해주나요 아니면 당신 나에게 돌아오는것 나는 거의 매일 기다립니다. 네가 헤어진 걸 단독이라는 걸 난 믿을 수 없어.문을 열고 걸어오는 당신의 모습만 생각나는 것을 지금도 기다리고 있다면, 아직 당신 생각으로 운다면 당신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나를 바보라고 하잖아요. 네가 떠난 것을 단독이라고 말하는 것을 나는 믿을 수 없어.문을 열고 걸어오는 너의 모습만 생각나네가 날 떠나서 얼마나 행복해졌는지내가 없는 삶이 더 좋았을까?난 네가 떠난다는 말이 텅 빈 그 자리를 그 무엇도 채울 수가 없어.(너 떠난 거야) 너 떠난 걸 혼자라고 말하는 걸 난 믿을 수 없어. 저 문 열고 걸어올게~ 네 모습만 아직도 떠오르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