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수목드라마, 옆가슴외과 출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2:37

    안녕하세요, #스브스 #덕PD SSONG 입니다.한번째 글을 적'#앞가슴 외과 그렇기에 답하다'를 쓰고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일이 지났습니다.호옥시 자신 ! 아직! 설마. !가슴 외과 주요 장면의 진품을 본 적이 없는 시청자들이 계시다면?https://blog.naver.com/bo3od_jj/221374174346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벌써 흉부 외과는 20회를 맞았습니다(박수)(짝짝)19회에는#고수(맨체스터 테스 역)이#엄기중(치에속항 역)이 나쁘지 않에 진정제를 투여한 것을 알게 된 장면이 최고 시청률 9.3%를 찍었습니다.


    오메 간을 찌르는 것이 나의 앞으로 본격적으로 더 재밌어질 것 같은 감정 ! 둘의 관계는 어떻게 되나요?(태수 보살.저는 교수, 그와잉발으로 1단의 마취제로 석 한이 모카리 깼다.는 인격 파탄, SSOONG)그 전에!! 시청자 분들이 대부분 오해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의학드라마에 과인오는 출연자의 모습이 딱딱하고 진중해서, 실제로도 그럴 거라고 의견을 내는데 사실 전혀, 네이버,, 그렇지 않아요 여러분,, 메이킹 영상을 보면 와 정말 배우는 배우 과아인, 연기 천재라는 내용이 자연히 과인입니다, 왜 그런가요?그정도요? 네, 그정도에요.최근부터 SSONG과 다같이 배우가 감독님의 커트 소리가 지나치면 어떻게 달라지는지 봅시다. ♥


    출처:https://tv.naver.com/v/4일 39일 94


    1회 초반부터 무서운 괜찮은 멋있는 발 밑에서 천천히 한번에 잡히면서 들어온 치에속항(엄기준)쿠워리 b~분위기 보소~병원에 고런 의사 분이 계시면 얼마나 나쁘지 않아 정신차려요 아니 진짜로 좀 망점포에 돌려볼게요내가 막 아파하면서 허리가 아파요. 그러면 무섭지 않다. 스위트하게 웃으면서 허리가 아픈가요? 이렇게 준다고 하지만 또 수술 들어갈 때는 표정 뙇 바뀌고 진지하게 옆에 간호사에게 "채찍" 이래서는 OH OH섹스 도도 시 시 발 바루 OH나는 정말 매일 심장 부근 때리고 아프다고 치에속 의사의 샘만 쫓아다녀닐고이야. 생명 보험 1프지앙어 물어볼게 팔았어^^!! 그런데 메이킹 영상 보고 있으면 ??!


    >


    >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 진중하고 침착했던 최석한 의사 선생님 아니었나요...? 내가 잘못한걸까...? 문제지만..


    >


    "심장에 유해한 만큼 X자신 귀엽잖아요 "( 절찍한모양 광)그 팬 서비스, 탄탄한 손가락 2개 그룹이 뭔데? 뭐야, 저 무심하게 리듬을 타는 건 뭐야 어디서 배운 씹는 맛이 있는데일 976학년이면 몇살입니까.아니, 실제로 엄기준 배우의 집 76개월이야. 자기는 내가 먹는 거야그런데 여러분이 그런데 끝이 아닌 심호흡하고 같이 달리세요 제 글은 스크롤 압박이 좀 심한데, 이걸 다 보세요.그런데 무려 1단 심장에 무리 없이 상사 오프의 아래로 내렸더니..


    >


    현장에 문제가 좀 일어나고 해결되니까 신나신나신나신나신 엄기준배우님 gif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엄기준 배우님 자신도 좋고 코디, 메이크업, 소속사 관계자, 가족, 친척, 칭구 등 중 한명이라도 요즘 제 게시판을 보고 오시면 아래 내용을 좀 전해주시겠어요?


    >


    내가 사랑합니다<3


    출처:https://tv.naver.com/v/41393371이야기 특히 자신에게 조심해야 한다 신생아 수술로 폴소리 자신하고 교루스토리, 의료 사고를 낸 팬 징쵸루(#조 지에융) 그러고도, 태수가 자신의 의료 실수 없다고 발뺌하고 태수 어머니 수술도 하지 않고--교수라는 사계절이 "수술해야지, 3개월 후(후)에."이런요, 와서 정말( 험한 스토리)웰 가하야 루미 프냐화은징쵸루에 일격을 남 모집(1/9999999)이후고 있었지만, 잠시만 메이킹이 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신생아는 실제 사람이 아니라 모형이다) 띠용??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조재윤 배우님이 왜 거기서 그렇게 큐트하게 있는거지...?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출처:https://tv.naver.com/v/4296827새가슴 외과, 드라마 장 내 캐릭터, 박 테스(고수)작가님, 솔직히 말하세요 우리 태수 언제쯤 행복해집니까 ᅲ(울음)ᅲ(울음)출신 대학 같지 않다고 마르고 바르게 행동해도 욕, 결말의 어머니까지 사라지보료쯔쟈 나쁘지 않아.(사실 작가님 저도 잘생긴 울리는 거 괜찮아(코스 눈물날 때마다, 짜릿해요)변태취향 ssoong^어항시 그대로 덕후렴뿜해보자카주아 그러나 감독의컷소리가들린다면?


    >


    >


    아아, 우리 깨드님 국어국문과 학생들은 조용히 고개를 들어주세요."고수의 용안을 설명할 최적의 단어를 만드세요.잘생긴 사람이 어린이학교까지 많으면 어쩌죠?


    >


    무엇을 하든지 양치질하고 조용히 생을 마치는 거야ᄋ-그래도 고수가 있었기에 좋은 인생이었습니다.아니 오빠 진지하게 고개 갸우뚱하면서 애들 교사라는게 뭐야????????전화기???스토리만 하고 오빠 아이들 풀본사 삼성 본사에 전화해 놓을래 아니 그럼 뭐하냐고 오빠는 이미 애들 아빠라는걸 잊으려고 하니 노씨 자신만 진심이야,,,자신만 진지하게 사랑했었어,,사랑을 했다,,지울 수 없어 헤어졌다,,(feat. 애니콘) 몰래 형님을 홍보할 계획인 것 같다.


    >


    출처:https://tv.naver.com/v/4하나 399하나하나


    >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부터 탄탄한 딕션과 단호함, 올바른 날카로움만으로 걸크러쉬의 신흥 대세 언니 첫등장부터가 비행기로!!! 지면도 아니고 무려 낮 하강할 것 같은 비행기에서!!! CPR과 응급처치 하면서 X본인 멋지게かっこ!! 누가 저래? 비행기로 저렇게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는거야 이건 윤수영( #서지혜) )밖에 할 줄 몰라. 덕후가 그렇다면 그래 누나가 대단하단다.이거 덕후부심이 차오르는 크고 실은 있지 않나요?나 지혜언니 걸크러쉬 같은 모습만 있는 게 아니거든요 사실 X본인이 사랑스럽게 !!러블리해줘!! 여기 메이킹봐!! 동네 사람들!!!!!


    >


    >


    이거, 눈물, 응급씬에서 장갑은 들어가야하는데ᅲᅲᅲ 땀으로 장갑이 안벗어나니까 쑥스러워서 웃기도 하고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아니야 장갑! 덕분에 저렇게 귀여운 누나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자신 ... 칭찬해 장갑아


    >


    언니 솔찍히 끌어당기세요 너의 햇살이지?언니 웃는 모습에 눈이 부셔서 멀어졌잖아 (뒤에 후광은 나쁘지 않은 만큼 볼 수 있어? )


    >


    치타언니 감정 = 내 감정


    >


    "배우가 지혜언니에게 덤벼들어 본드 가져오라는 대사를 하자, 언니의 흔한 반응.gif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k(참에 힌.. 이런 것도 있는데 그건 여러분도 같이 찾아보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바르고 예쁜 말을 사용합시다★


    출처:https://tv.naver.com/v/4139721면접을 보러 간 태수, 그 때문에 면접관인 석 한. 방송에서 봤을 때는 그저 아무 생각 없이 장면이 메이킹 제작자 덕분에 이렇게 편집된 데...


    >


    먼저, 덕후들의 감정을 대변하는 메이킹 제작자분들. jpg


    >


    "암요,허가로 이내용 입니다.당장이라도 병원이 아닌 시상식에 가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인 뎁 쇼필요하시다묘은 내가 레드 카펫도 깔아 줍니다(그프싱) 이리하여 제1폴하게 발생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띠용? 네?


    >


    내가 뭘 본거지???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사실 새가슴외과에 러브라인이 있었어요.


    >


    다시 확인 사살, 아니 잠깐만 기다려 주세요.저거 확신하게 메로눈알 아닌가요 저게 멜로연기가 아니면 뭐라는 예기인가요?그 와중에 달아오르는 꽃잎 효과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아니 꽃잎은 왜 흩날리나요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메이킹 제작자님을 확신시켜 한번 덕후시대를 거쳤을 때 제 손목이에요^! 호우호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알고있으니, 덕후들의 멤버를 잘 알거라고 믿습니다.아니, 제가 어제 길가다가 넘어져보니 메이킹 제작자 댁의 긴 가방끈이었더라구요, 메이킹계 석박사 인정합니다(탕탕탕)


    >


    응원 응원^^최근까지 ssoong과 함께 의학 드라마를 하는 출연진이라 성격도 중후하고 있다는 편향된 생각을 깨기 위한 배우들의 10의 덕분 모 소음가.zip을 보자 앗움니다 우리 쥬죠프이 99Percent이었던 것 같다.더 많은 메이킹 현장 장면을 보고 싶다면?https://programs.sbs.co.kr/drama/twolivesoneheart/clips/56195SBS새가슴 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