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스룸 시즌일 4화, 오래간만에 흉곽뛰게하는 미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4:31

    오랜만에 미드를 보는 것 같다.속 때였다 이틀 때였을까 코스트코에서 졸라서 산 미드 ER그때가 내가 쵸소리우에 제대로 본 미국 드라마였다.학교에서 돌아오자마자 엄이가 집에 없으면 먼저 할 일은 컴퓨터를 켜고 선풍기, 의자 쪽에 고정. 교복을 충분하게 사용해 코스트코에서 사 온 큰 나쵸를 쟁반에 담아 ER를 보았다.여름의 기억, 나는 이 정화를 생생하게 내 머릿속에 남아있다.정이 이야기 행복한 순간의 기억으로 (항상 자막없이 보라고 했어ww) 그렇게 시작된 미드인생 나는 드라마를 기다리며 보는것이 싫어서 시즌이 끝난 미드들을 계속 보는것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이가 가득한 미드도 있었고, 어떻게든 시간을 때우려고, 가령은 어떤생각이 너의 원통한 마음에, 꼬리를 말리고 말려고 했던 미드도 있었다.요즘 뭔가 한 편씩.아껴 보고 있는 미드뉴스룸(Newsroom; 이제 검색하면 JTBC 뉴스룸이 더 많이 나올 정도로 옛날 미드라 가끔 지나치거나 올드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지만 그게 오히려 매력처럼 느껴진다.옛날 노래가 나빠지고 옛날의 미드가 나빠지고 옛날 것이 나빠진다면 늙은 것이 된다고 하지만 그들의 열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뉴스룸 방송부였던 고딩, 그리고 대학생 때의 내 모습도 생각나서 좋다.비도 오는 오 언제나 그랬듯이 날 태풍이 북상하고 있어 섭취를 먹고 한편 보았지만 내가 너 매우 나쁘지는 않다는 노래 FIX YOU까지 나와있고


    >


    결국 하나에 대한 애정이든, 사람에 대한 애정이든, 맑지 않고 구겨진 우리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 왠지 중학교 때의 열정으로 다시 봤다.이 와중에 이 밤에 출근을 늦추라는 고지(대단해......)야, 거짓말 밤이야.술이 어디있을까~ 이 music을 들으면서 마셔야겠다 거짓없이 가사...는...



    당신이 최선을 다했지만, 생각한 결과에 도달하지 못했을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었지만,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했던 것은 아니었을 때, 당신이 피곤해서 잠을 잘 수 없게 되었을 때, 모든 것이 내가 원하는 방향과 반대의 방향으로 향하고 있을 때. 중략 Lights will guide you home Andignite your bones And i will try to fix yound high up above or down bones and when you're to leto leto up show nevers ness or ne bevers nevers nevers neverever하게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