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ap35. 아본인운서이야기, 베스트컬러, 베스트의상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2:04


    아, 본인 운서 시험 볼 때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이 어떤 색인지 감정을 많이 하죠?


    >


    Chap35. 나쁘지 않은 운서 스토리 베스트 칼라 베스트 의상


    아과인의 의상대여점에서 수많은 원피스를 봐도 백화점에서 봐도 실제로 어느 정도 보면 그 옷이 그 옷인 것 같고...



    >


    네, 제가 해드릴게요.Step 하나. 여러분은 집에 갑니다.그 때문에 Step2. 방에 들어갑니다.마지막 Step3. 장롱을 열어 봅니다.아마여러분,옷장을보면정스토리의다양한색상의옷들이있겠지만특히많은옷색들이있을거에요.


    >


    저는 흰색과 낮에는 거의 매일 색 계열이 많아요.그리고 연분홍, 파스텔톤 이요리는 저도 모르게 알고 있어요'나쁘지 않다'에 어떤 색이 잘 어울리느냐 그래서 옷을 살 때 여러분께 어울리는 색깔의 옷을 사는 거예요.


    >


    시간의 분위기 전환용으로 산 특이한 색, 특이한 디자인 이 이야기, 여러분이 위, 1리에서 편안하게 입는 그런 옷을 한번 바닥에 깔아 계속 보세요.아마중복되는상념,색깔이분명히있을겁니다.


    >


    아나운서준비생이라고해서아나운서시험이라고해서특별한색상,특별한디자인을입는것은아닙니다.여러분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색감을 찾고, 그런 디자인의 옷을 입는 거죠.


    >


    준비생이라 옷이 별로 없다고요? 어떤 옷이 실제 방송에 적합한지 잘 모르겠다고요? 이건 많이 찾아보고 많이 볼 수밖에 없고 스스로 감득하는 수밖에 없어요.하지만 노력하면 안 될 리가 없어요.


    >


    유리새 블로그 패션 카테고리에 아나운서의 의상으로 갈아입고 있습니다.이 포스팅은 참고하셔도 됩니다.백화점을 휙 돌아다녀도 다양한 의상을 충분히 볼 수 있어요.자,바로알수있죠?


    답은 '꾸욱'에 있다는 것을 멀리서 답을 찾으려고 하지 마세요.아과인 은사의 준비라고 어렵고 힘들겠지만, 준비 자체도 충분히 즐겁고 행복한 경험이 생기는 길입니다!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