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2020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1:27

    안녕 영상물등급위원회 대학생기자단 김미조다. 2020년 교은쟈뇨은의 새해가 밝앗슴니다! 그제 20하나 9년이 시작된 듯한데, 이미 2020년 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흐르고 아쉽지만 저는 올해는 정예기 기대되는데 왜냐하면 올해도 넷플릭스의 강렬한 신작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2020년에는 한 신작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신작의 리스트와 등급 정보를 다 같이 소개하고 주겟슴니다


    한번째의 신작은<편지 건 머리 앤 시즌 3>이다니!​ 빨강 머리 앤 시즌 3(Anne with an"E"season 3)


    >


    ​<빨강 머리 앤 시즌 3>은 2020년 1월 3개에 넷플릭스에서 유출됩니다. 아까도 가나다라 하지 않고는 다 방영됐어요. 16세 된 안이 자신을 낳아 주신 부모를 찾고 나쁘지 않아 서서 스토리가 시작되지만, 사랑에 관심을 갖게 된 앤과 직접 심문에 어느 하나 하나오날지 정 이야기 설레이네요!​


    <빨간머리&>는 어렸을 때 만화로 봤었는데, 커서 드라마로 보게 되니 감회가 남다르더군요. 안타깝게도 이번편이 마지막 시즌이라고 하네요. 더 이상< 붉은 머리 앤>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영상미가 볼 수 없던 게 안타깝습니다만, 지금까지 안의 여정을 함께 해서 행복했다!​ 가슴 타우이미 해지는 드라마<빨강 머리 앤 시즌 3>은 12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


    다음에 소개하고 드릴 두번째 드라마는<드라큘라 시즌 1>입니다!​ 드라큘라 시즌 1(Dracula Season 1)


    >


    ​ 넷플릭스의 세 로프이고 오리지널 시리즈<드라큘라>이 일월 4일에 유출합니다.드라큘라 백작역에는 <더 스퀘어>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클라에스반이 출연할 것입니다.게다가 <셜록>의 각본과 제작을 담당했던 맥게티스와 스티븐 모퍼트가 각본과 제작을 담당했다는 얘기겠죠.이 터무니없는 조합에 어떤 이야기를 보게 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공식 예고편을 보면 날카로운 송곳니, 박쥐 떼, 알맹이의 씨름판들이 자신 있게 오는데 우리에게 익숙한 드라큘라 백작의 모습 그 자체입니다.과연 어떤 방식으로 드라큘라 전설을 새로운 방식으로 진화시킬지 궁금합니다! 공식 예고편은 다소 sound 산란한 분위기지만 <드라큘라>의 실제 등급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마지막으로 소개하고 줄 신작은<오티스의 비밀 미타 sound소 시즌 2>다.​ 올티스의 비밀 미타 sound소 시즌 2(Sex Education Season 2)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오티스의 비밀상 다소 음소>이 1월 17일에 시즌 2에 돌아옵니다!시즌 1은 방영한 지 한달도 지자지 못하는 시점에서 전 세계 4000만명의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정도로 너무 나는 유헹룰 모으옷슴니다.성교육이라는 주제를 다소움코 있지만 10대의 다양한 우이뭉룰 자극적이 아닌 이해의 시선으로 바라보며 많은 호평을 얻었던 드라마이다.​


    ​<오티스의 비밀상그 다 sound소>에는 개성적인 캐릭터가 많이 등장하지만 소심하지만 사람의 이야기에 귀 귀울이는 1줄 알고 있는 오티스, 터프한 외형이지만 누구보다도 정이 많은 메이브 커밍 아웃을 하고 괴롭힐 수 있지만, 용기가 넘치는 에릭! 캐릭터 한명 한명 각각의 사정을 갖고 얘기를 진행한다.따라서 다이내믹한 작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그럼 오티스의 비밀 상 다sound 소 등급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


    12세 이상부터 청소년 관람 불가까지! 다양한 등급의 드라마가 소개되었는데요.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를 감상할 때 등급 정보도 함께 고려해 보면 어떨까요?올해도 영등위와 함께 즐거운 한 해가 되길! 고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