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 점검도시 K-City 진행형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7:04

    안녕하세요, 김성곤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전화나 메시지, 카카오 톡과 발언 메모 등 여러 경로로 부동산에 관한 문의가 입부가 들어오지만 저는 전지 전능한 사람이라기보다 보통 여러가지 궁금한 것이 있는 편이 연락을 줍니다.브리핑이 두세개씩 잇달아 있는 경우, 4~6시간은 휴대폰을 확인하지 않지만 끝나고 보니 전화 욜묘쯔 도리에서 문자와 블로그 글에 문의가 많이 붙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때 답을 하나하나 대답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개인비서가있지않아서기존고객들은연락처를저장하기도하고제가바쁜것을잘알고있기때문에보통문자나카톡을남깁니다. 그래서 조금 늦더라도 메시지 답변과 전화를 드릴 수 있지만 모르는 번호로 부재중전화만 하시는 분은 어떤 용건인지 파악도 못하고 늦은 시간에 전화하기도 애매합니다. 밤늦게 저는 김성곤인데요, 아까 왜 전화하셨어요? 하는것도 이상하죠 그래서 전화연결이 안되면 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볼일을 자세히 남겨주시면 제가 도움이 되기 쉽습니다 늦어도 확인해서 답장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 방문한 손님이 방문하기 전에 몇번이나 전화했었는데 받지 못한 외로운 했지만 내가 뭐 비싼 척 하거나 1부에 전화 기피하는 것은 아닙니다.다른 분들도 곡해하지 않도록 전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 나라 신라 4차 산업, 차세대의 음식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연구, 개발, 실험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자율 주행 실험 도시 K-City>가 송산 그린 시티 남쪽 지구에 활발히 조성되고 있습니다. 올해 11월 말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


    >


    국한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조사원은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 하나원에 위치한다.


    >


    한정의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주행 시험장 내에 36만㎡에 K-City이 조성되는 것입니다.


    >


    >


    >


    ◎ 추진 현황 ○ 개요:자율 주행 차 기술 개발 지원과 안전성 검증을 위한 테스트, 거듭 재현 평가할 수 있도록 실제 도로와 거의 같은 연구 환경 조성-5대의 도로 환경:자동차 전용 도로 도심 지역 커뮤니티 부산, 교외 도로, 자율 주차 시설-종합 통신 환경:5G, 4G, WAVE○ 위치:경기도 화성시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주행 시험장 내의 ITS실증로(36만 평방 미터, 5.5km)◎ 추진 경과 및 1정-'첫 7.08.30:K-City건설 공사 착공-'첫 7. 쵸쯔쵸쯔.07:(첫 개통)자동차 전용 도로 구축과 개방-'첫 7. 쵸쯔쵸쯔.24:5G인프라의 구축(SK텔레콤의 업무 협약'첫 7.9.22)-'첫 8.02.05:세계 최초 5G기반, 자율 주행 차 협력의 운행 실연-"최초의 8. 최초의 말:도심 카페부, 교외 도로, 자율 주차 시설 등 전 구간 개통(계획)최근 워 바사가 자율 주행 중의 인명 문화재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아직 자율주행 기술은 성숙한 단계가 아니라 사람들이 생활하는 실제 도로에서 다양한 연구를 하기에는 안전의 의문이 듭니다. 그리고 실제와 동 1 하게 가상 환경을 조성하고 모의 주행을 통해서 바루 셍후와루할 수 있는 안전 회의 예방 대책 및 기술 개선을 가능하게 하는 시설이 K-City이다.자율주행은 아직 도입 및 성장단계에 있는 산업이기 때문에 기술력에서 우위를 점할 경우 전세계 자동차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국, 기업, 학계, 연구기관이 이합집산하며 기술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 본인이라도 마찬가지예요.


    >


    K-City의 기능적인 중요성도 높지만 K-City의 입지적 중요성도 대단합니다. 서해안권 경기 서남부 지면에 형성되는 차세대 자동차산업벨트의 근간을 이루고 서해선 복광제철 송산역, 차세대 자동차부품산업단지, 자동차테마파크 등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를 교통, 고용, 관광과 연구단지가 있는 당초 단도시로 격상합니다. 전 구간 개통 시에는 더 많은 국내외 자율주행 관련 업체가 화성 송산그린시티를 방문할 것입니다.역시 국내외 여러 기관과의 협업 및 협약을 통해 테스트베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반을 다지는 모습입니다.



    >


    >


    >


    자율주행차 안전성 평가 및 조사개발 관련 기술교류 및 자원공유 등의 협력을 위한 <한국쓰리엠>과 업무협약 체결-자율주행조사 도시도로시설 지원 및 기술교류 등에 관해 상호협력-K-City를 국가와 학계, 대기업, 조사기관 등이 자율주행기술을 조사 개발할 수 있는 자율주행차 메카로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


    >


    >


    >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개발 관련의 국제 조화를 위한 자율 주행 자동차 테스트베드 간 업무 협약(I-FACT)의 체결·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주행 시험장을 보유한 나라 신라 K-City미국 ACM, 스웨덴 AstaZero참여·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시험 시잔 리오, 정부별 정책, 안전 기준 평가 환경의 다양성 등 관련 정보와 비법을 공유 상호 협력-올해 11월, 참여 기관 K-City방문하여 정보 공유 및 점검 시설의 활용 계획 참여 기관의 확대 사항 협의 계획



    >


    >


    >


    -4차 산업 혁명 시대 국가 경쟁력 강화에 관한 자율 주행 자동차 R&D 통한 연구의 저변 확대, 미래 자동차 인재 양성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열기로-내년 7월 K-City에서 개최할 의도·공단과 현대 자동차의 학생들에게 이론, 실습 교육을 제공하는 등 대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한 기술적 지원-K-City은 미국 M-City의 3배 규모로 세계 최대의 자율용 차량 검토 도시.5G통신망이 구축된 첨단 환경을 바탕으로 2020년 자율 차 상용화를 위한 혁신 성장 카웅데우에 위치-차세대 인재 양성 중요한 만큼 대학생을 위한 진로의 개발 및 스타트 업 창업 등 1석의 창출에 적극 지원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조성되어 있는 자율주행자동차조사도시 K-City는 매우 중요한 기능과 역할을 부여하고 있는 시설이다. 많은 자율주행차 관련 기업이 준공되기를 기다리고 있고, 이는 투자자도 마찬가지예요.토지투자는 모든 것이 완성된 장소가 아니라 여러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장소, 먼가가 기다려지는 곳으로 만드는 것이 옳습니다. 그래야만 아직도 땅값이 싸고, 개발이 완성되면 땅값이 오르고, 이런 개발로 인해 인구가 유입되고, 도시 개발의 필요성이 생깁니다.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조성되어 있는 많은 개발호재들을 하나하나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 모든 것이 완성될 때 논과 밭과 같은 시골지상이 어떻게 바뀔지 미래의 모습을 그려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부자되세요 R=VD-김성곤 드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