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 넷플릭스 미드 추천! "하이틴 주인공 로맨스, 스릴러, 판타지 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1:22

    안녕하세요^!!이번에는 10대가. 스릴러, 로맨스, 환타지입니다. 개인적으로 로맨스가 주된 이야기인 현대물에 그다지 흥미가 없습니다. 울면서 다른 건 아이들이 주인공인 걸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 .시작하기 전에 다시 주의 사항(1. 전혀 나의 게인 게츄이 1000%에서 열린 추천사입니다 저 개인개척이란 시대물과 역사물 모두 옛날 스토리 나쁘지 않고 와도 나쁘지도 않은 요리, sound식 나쁘지 않은 머리 쓰는 스릴러, 빠른 속도의 액션, 판타지물도 자주 봅니다. (=자주 여행하는 판타지에서 sound식 나쁘지 않아서 오면 끝 나쁘지 않아는 게인 게츄이 웃음)2. 순서는 순위와 전혀 관련이 없슴니다. 3. 드라마를 추천하기 때문에 줄거리를 설명하고, 조금의 스포츠가 있슴니다.참, 왜 이렇게 많은 드라마를 봤느냐고 말하는 분이 기에싱덱.이게 넷플릭스에 있을 뿐이지 모두 신작인 건 아니에요! 오래 된 드라마도 있고 내가 추천하는 것 중에는 15년 이상 전에 보았던 것도 있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ㄱㄱ 아, 이번에는 '하이틴'을 주인공으로 둔 드라마를 선택한 만큼 제가 추천할 빵 타의 경기에서 질 나쁘지 않아 스릴러에서도 주인공의 1부가 십대인 것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면 안 들어가앗슴니다. 그건 차후편과 차후편에서 만나지 않고 봅시다!


    >


    요약:미국 현대, 십대, 스릴러, 로맨스, 미스터리 한줄 평가: 평범한 촌락에서 열린 죽 소음을 시작으로 전혀 나쁘지 않아는 비밀 추천도:3.5/51939년부터 이어진 아치 만화책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토대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아치 만화책 속의 이름과 생김새가 최대한 당싱로 나쁘지 않아서 오는데, 리보, 1 하면 적발 소년 아치, 금발 소녀 베티, 검은 머리 소녀 아이, 모자를 쓴 저그 헤드 등이 등장한다. 리보, 1을 이끌고 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 영상을 보면 리보, 1에 나쁘지 않아서 오는 사람들이 만화로 당싱로 나쁘지 않아서는 듯하다고 느낍니다


    영상 속의 은빛 단발머리 소녀는 아마 어렸을 적에 한 번쯤 본 적이 있었던 마법소녀 사브리나입니다. 한국에서도 방송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드라마에서도 같은 노래를 가지고 공연을 하는 장면이 본인 오푸니다.:)노래는 1분 7초로 시작하는 것 보고가 될 수 있으니 2분 7초까지 보세요!그러나 만화는 상큼하고 발랄하 귀여운 이미지인 반면 리바데ー루은 사실상 줄곧 어둡습니다. 날이 밝아도 어둡고 평화로운 작은 마을에서 한 소년이 강에 휩쓸려 사라집니다. 그러나 며칠 뒤 이마에 맞은 시신으로 발견돼 거리가 뒤숭합니다. 그때 새로 전학생들이 학교에 오게 되면서 동네에 얽힌 다양한 비밀이 점차 드러나는 인기를 끌기 시작하는데, 둥!


    >


    요약:미국 하나 0대, 자살, 마약 범죄 미스테리 스릴러 일렬 평가: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맞아 죽는다.추천도:5/5넷플릭스로 만든 오리지날 드라마 속에서 최근 가장 뜨라고 주는 작품입니다. 청소년기에 맞닥뜨릴 수 있는 청소년기부터 학교 안에서 시작되지만 피해자의 글은 신경 쓰지 않는 수많은 범죄가 어떻게 한 소녀의 사소음을 초래하는지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 클레인젠슨은 어느 날 테이프가 가득 찬 상자를 받게 됩니다. 우여곡절 끝에 (요즘 테이프를 들을 기계가 없어) 테이프를 들은 클레이는 깜짝 놀랍니다. 얼마전에 자살한 헤과인 베이커 목소리 sound가 흘러나와서 과인이가 왔었어요. 그렇게 헤과인의 목소리 sound에 따라 헤과인이 죽기 전까지 겪어야 했던 일들을 함께 하면서 시청자들은 평화로워 보이는 고등학교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고통을 만나게 됩니다. 내용이 너무 어두워서 보기 어렵다는 분들도 계셨지만 개인적으로는 가능하면 꼭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요약:오메리카 현대 10대 패션 막, 로맨스 일렬 평가:나 좀 봤다 소음은 한번 봐야 한다 드라마를 추천도:4/5때 미드 유행을 이끌었다고 할 너무 너무 나는 유헹쟈크임. 스토리웅 짧게 요약하면 조 브쟈잉 10대의 삶에 대한 이야기라고 한다. 거기에 도저히 관계도를 작도할 수 없는 지교은우이, 콩고물한 10스푼 정도까지 섹스 술, 마약도 약 5숟가락 퍼부어 최근 봐도 그와잉룸. 좋은 패션도 5숟가락 정도 걸면 완성.그래서 중독성이 꽤 있어서 한번 쓰면 멈추지 못하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오래된 드라마지만 전작인 화이트골드에 과인오터는 주인공이 이쪽에서도 주인공급에 과인오터라서 한번 스토리를 해봤습니다.가십걸을 본 적이 없고, 패션도 나쁘지 않고, 화려한 라이프스타일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면 추천!


    >


    요약:판타지, 뱀파이어, 잔인, 10대, 막, 로맨스, 삼각 관계한 쥬루표은:섹시한 뱀파이어 형제 간에 생각하고 싶다면.추천도:3.7/5토와 하나 라이트에 의한 때문인지 일시 벰 파이, 어패류가 쵸은이에키 매우 몰렸는데요, 그 중 꽤 나 많은 유헹룰 모은 반 파이아다이아리ー이다니다. (원작은 뱀다가 트와하나라잇보다 먼저 과인이 왔대요.) 솔직히 말해서 복잡하고 거인, 차이다세 거인 아주 나는 두뇌싸움이 있어서 과인이 그런 드라마는 아니지만 ᄏᄏᄏ 소견없이 팝콘 먹으면서 보는데 우아명하나학교가야되는데그만둘수가없어서 ᅲᅲᅲ조금만 더 볼까...キャ하면서 보게 되는 그런 드라마요여학생들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드라마라고 소견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제가 주변의 성인 남학생들에게도 추천한 결과 진입장벽이 높을 뿐 한번 보기 시작하면 계속 보게 됩니다. 보통 에레과인은 어느 날 전학 온 잘생긴 남학생을 만난다. 남학생에겐 숨겨진 비밀이 있는 것 같은데...


    >


    시즌이 지날수록 뱀파이어뿐 아니라 늑대인간에도 마녀까지 등장하는 초초초초초파타지물입니다. 피를 보든 말든 계속 눈을 뗄 수 없는 관심 있는 글재들이 넘쳐나 현실을 잊을 수 있는 드라마를 찾다 보면 딱!


    >


    요약:미국, 80년대, 어린 아이, 스릴러, 미스터리, SF호러 일렬 평가:포시레키그이요미들과 SF공포의 빈티지한 만남 추천도:5/5의 주인공들이 다 어린 아이까지 다니다. 그러니까 귀취가 심해도 너무 귀여워 조용한 시골마을(항상 모든 것은 조용한 시골마을에서 하나 자신답다)에서 살던 귀여운 사총사 아이들 중 한 명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집니다. 아이를 찾기 위해 친구들과 아이들의 대가족이 고군분투하는 동안 정체를 모르는 한 소녀가 갑자기 등장하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신기한 하나를 경험하게 됩니다. 꿀잼 꼭 보세요 :-D.개인적으로 시즌 쵸쯔에소 마치고도 충분 했다고 교은헤이, 시즌 2에서도 이대로 끝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만큼, 한 시즌의 마무리를 잘하신다는 말씀이시죠?아!그리고 80년대 문 화란 자카리안 옛 SF류를 좋아해서 여기저기에서 오마주를 발견하죠! 고스트버스터즈만 알고있어도 보면서 재밌을것 같아요.


    >


    요약:오메리카, 10대, 미스터리, 막, 스릴러 일렬 평가:카시프가ー루의 미스터리의 버전, 위기의 주부들의 하이틴 버전 추천도:2.5/55명이 함께 있는 친구 중 한명이 실종합니다. 그러다 실종된 소녀의 시신이 발견되고 본인을 A라고 칭하는 정체 모를 누군가로부터 메시지를 받기 시작하는데. 가볍게 보기만 하는 미스터리 물이기 때문에 몇 년 전에 섭취하면서 본 적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팬이 많은 시즌 7까지 나 오고 있지만 나는 시즌 2정도로 gg한 포기 슴니다 쿠스 크카도카도 과오는 비밀이 많지만 그 비밀의 대다수는 서로 표준적인 말씀을 드려야 곧 녹은 그런 비밀과 거짓말... 아, 왜 말하지 않냐고!!!라고 외치며 고구마 100개 먹은 안타까움과(각본가의 죄겠지만)등장 인물의 어리석음에 결국 그만뒀다 드라마. シ(웃음)에서도 한 줄평에서 보셨듯이 위기 주부들의 하이틴 버전에서 (위기의 주부들이 더 재미있지만) 가십 걸의 어두운 미스터리 버전이라 두 가지를 전체 재미있게 봤다면 한번 시도해봐도 한동안은 즐겁게 보실 수 없을 것이다.


    >


    요약:미국, 2000년대 초 가족, 코미디, 하나의 성장 이야기 한줄 평가: 작은 마을에서 살미국인들의 하나 씨를 근소하게 포장한 드라마를 추천도:3/5의 딸의 역할을 하는 배우가 노는 힘 깨끗하고 알아보기 시작한 드라마임. 개인적으로 이런 다크한 머리에 파란 눈을 좋아해요. ᅲᅲᅲ


    >


    나도 아직 시즌의 것을 보는 중이라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없는 것이고 객관적인 것을 내용보다면~2000년부터 07년까지 7년간 방송한 드라마이다, 계약상의 문제만 없으면 일 0년 찍은 가능성이 있을 정도로 팬 층이 두터웠던 드라마입니다.일반 미국인의 생활에 사실 조부모가 부자라는 돈의 숟가락의 설정을 한 3숟가락 모양새. 아이가 하버드가 목표인 천재라는 설정도 약 3숟가락 걸면 완성되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사가 빠른 편이기 때문에 영어 공부를 하게 되면 금방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할 것입니다. 제 소견에는 미국 문화에 대한 스토리가 많아서 대사의 속도뿐만 아니라 문화의 이해를 위해서도 이해하기 어려울 것 같아서요. 음..아직 시즌초반이지만 개인적으로 어머니 로렐라이가 가끔 너무 예의없어서 짜증나요.언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www.


    >


    요약:영국 10대 마약, 범죄, 성장 이야기 한줄 평가: 힘들게라도 우리는 한 걸음씩 성장하고 있는 추천도:4/5


    한때 대히트를 쳤던 스킨스입니다. 각본, 음악, 영상 전반에 걸쳐 작품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러나 너무도 마약이라는 말 타면 10대 성관계, 식이 장애기 같은 1이 적정 부산 하게 넘치는 드라마와 미드 용두에 익숙하지 않으면 충격을 받을 수 있는 스토리가 많습니다. 개성이 맞아야 흔히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도 예전에 시즌 2까지 밖에 보지 않았습니다. 질풍노도라는 이 스토리에 걸맞게 다들 힘들게 사춘기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그것도 성장 과정이겠죠.


    재미있게 보셨나요? ᄒᄒ, 마소음에 좋은 작품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소움는 방법은 더 밝은 것을 가지고 온다고 했지만 하나 0대물이 소견보다 어두컴컴하네요 www다소 음의 스토리는 정말로 더 밝습니다. 왜냐하면 시트콤 쪽이기 때문입니다. 후훗다 소음편을 가져올때 까지만이잖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