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XO/BTS/엑소빙의글/방탄빙의글] 김씨 남매 - 일일. 교통문재 上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8:25

    ※본 소설은 전부 픽션입니다.※ 트리거 워닝 요소 존재 ※ 노래재생 버튼 꽉


    >


    [EXO/BTS/에 엉망 빙의 글/방탄 빙의 글]​, 김 씨 남매 ​ W. 가이에 씨 ​ ​ Chapter 11. 교통 문제상 ​ ​


    BGM:SG우오덱비-겁쟁이 ​ ​ ​ ​금 1강의는 원래 오후에 하봉잉했지만 교수님의 사정으로 오후에 있던 강의가 낮에 앞당겼다. 그래서 강의가 1작 끝에 본인 버리고 봉잉눙, 오랜만에 혼자 남고 캠퍼스를 둘러보잠시 벤치에 앉았다. 김 1은 본인만 강의가 하봉잉을 받지 않고 니니 본인 세훈을 포함하고 동료들 전체 플루 강과 함께 있을 때 로이 아니었다. 여전히 내게 악의적인 소문이 돌았지만 내가 은지에게 부탁하는 바람에 다른 친구들의 귀에다행히도 아직까지 소문은 들어오지 않았다. 가능하면 끝까지 모르면 좋겠지만......비밀은 언젠가 드러난 사람이 되어 있으니까. 그 사실을 알면서도.다 알고 있는 sound에도 될 수 있다면 본인은 되도록 오래 그들이 몰랐으면 좋았을텐데... 내 칭구들은 상처받지 않았으면 해서. 상처받는 것은 본인 혼자서 충분했어요.카카오톡♪그렇게 소견에 젖어 있는데 짧은 카카오톡 알람 sound가 들려 카카오톡을 확인하니 경수씨한테서 카카오톡이 오더라. 점포가 바쁘지 않으니 오빠가 직접 마중 온다는 이내용의 카카오 톡에 봉잉눙 모르겠다고 대답을 보내놓고는 앉아 있었던 몸을 1우쿄쯔다.*"오빠!"


    >


    "00!"​ ​, 캠퍼스 밖을 자기 갈자마자 횡단 보도 건너 편에 보이는 경수 오빠의 모습에 손을 흔들어 보이면 경수 오빠도 마주 손을 흔들어 주었다. 천천히 와! 고함을 지르는 경수 씨의 말에 자신은 고개를 끄덕인 채 여전히 변함없는 적신호를 바라보았다. 왜 내 스피드가 빠른지. 눈 깜짝할 사이에 기운차게 잠들어 있는 새댁은 차를 이상하게 쳐다보고 있었던 것일까. --갑자기 누군가가 내 등을 떠미는 게 느껴졌다."...어?" 순간적으로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없었다. 저쪽에서 경수 형의 경악한 표정과 담장에서 들려오는 비명 소리가 들려와 자신은 도로 한가운데로 떨어지는 것을 인식할 수 있었다.빵빵! 빵빵! ​​


    >


    "……!00!!!"​ ​ 경악에 물든 경 스옷파의 얼굴을 마지막으로 나쁘지 않아는 빠르게 달려오는 자동차에 그만 마음을 잃을 수밖에 없었다.*작가의 시점 VER, 이것은 어떻게 된 것인가. 경수는 자신의 눈앞에 펼쳐진 하나가 현실감 없이 느껴졌다. 주변에서 비명처럼 들리는 경악의 목소리도, 도로도 마비돼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클랙슨 소리도 경수에게는 들리지 않았다. 그저 멍하니 혼이 나쁘지 않고 간 것처럼 00이를 바라보는 것 외에는 아무런 행동도 못 했다. 숨이 턱턱 막히는 것 같았다. 아니야, 아니야 눈앞에 피를 많이 흘리며 쓰러진 사람이 00이가 없다고 경수는 정신 없이 현실을 부정하고 또 부정했다. 모두 이 멈춰선 것 같았다. 아니, 너무 천천히 흘러가는 것 같았다. 경수는 천천히 00명 앞에 나섰다. 어떨지.꼭 00이야. 이 모든게 꿈이라고 말해줘. 제발


    >


    ​ ​ 그렇게 자신 그 같은 경수의 바램과는 달리 00이는 피가 많이 흐른 채 차가운 도로 위에 누워서 있을 뿐이었다. 경수는 그제서야 이 모든 것이 잔인한 현실임을 깨달았다. 하루 9대원이 00이를 구급차에 급히 이송하고, 보호자 자격으로 대해서 쟈싱송쿄은스은 덜덜덜 떨리는 손으로 민석에게 전화를 걸기 시작했다. 빨리. 빨리 받아라 형. 제발


    >


    응, 경수야. 왜?


    >


    "...형"


    >


    목소리가 왜 그래? 무슨 1 있어?​ ​


    >


    "00이가...00이가……."​


    >


    뭐야, 왜 그래?​​


    >


    교통, 사건을.... 스토리 한다는 것 자체가 너희가 나쁘지않아도 고통이었다. 그것도 나쁘지 않았고, 바로 눈앞에서 사건을 목격한 경수였기에 그 고통은 실현될 수 없었다. 경수의 이야기에 수화기 민석에게서는 잠시 아무런 스토리가 없었다. 잠시 침묵 끝에 무거운 고개 sound에서 바로 간다는 스토리그와 다 함께 전화가 끊기자 경수는 피로 가득 물들어 있는 00이를 바라보며 손을 잡은 채 간절히 기도해도 기도했습니다. 아무쪼록 00이가 안부를. ​ ​ ​ ​*​ ​ ​ ​"TA(하나)응급 환자 이프니다니다!""OR(2)즉시 취하고 OP(3)준비를 하고!! 출혈이 많아서 백 투 셀(4)준비하고!!""네!""선생님!! Cardiac Arrest(5)이프니다니다!""젠장!!AED(6)준비를 하고!! 즉시 CPR(7) 들어간다!!"​ ​ 간절한 경수가 원하는 그 다과는 달리 병원에 도착한 00의 상태는 훨씬 나쁘지 않고 빠지기만 했어요. 드라마에서만 보던 기계를 보며 경수는 입술을 사정없이 깨물었다. 아니야, 아니야 꼭 꼭…. 00이야.왜 나쁘지 않은 세게 깨물었는지 입술에서 피가 흐르기 시작했지만 터무니 없는 것인지 경수는 계속해서 입술을 꼭 물은 상태에서 00이로부터 시선을 떼지 못했어요. 제 정신으로 본 것은 어려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수는 눈 한번 제대로 점멸하지 않고 숨조차 죽인 채 00이를 하염없이 바라보았다. 조금이라도 눈을 떼면 금방 사라질 것 같아서요. 이대로 00명이 곁을 떠날 것 같아. 00명이 죽지 않도록 바라는 경수의 절실한 마리 썰매 타기가 통했나 00그 정지하고 있던 심장이 다시 삐쿠삐쿠-정상적인 sound를 내며 뛰기 시작했습니다. 경수는 간신히 참았던 숨을 내쉬고 쓰러지려는 다리에 힘을 주었다. 아~ 다행이네요. 다행이다... 00명의 마음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자 안심한 사람은 경수는 안 됬다. 그 자리에 있는 의사도 마찬가지였다. 최초의 단락 큰 고비를 한번 줄 헷우나프지앙어 00의 상태가 너무 나쁘지 않아풍 비장 의사들은 긴장을 늦추지 못 했다. 언제 다시 환자의 심장이 멎을지 모르는 상황이었으니까. 의사들의 지시에 따라서 간호사들이 00둘에 많은 기계를 켠 채 스슬발에 옮기느라 바쁘게 움직였고 그 중에서 수술 설명을 다소 설탕 지는 간호사가 센물에 가까워지고 이것 저것을 안내하면서 동의서를 건넸다.보호자분이시죠? 여기에 수술 동의서를 빨리 작성해 주세요."​​


    >


    "...?"​ ​, 간호사의 안내를 받고 동의서를 작성하면 바로 그 장소 00이는 수술 진짜 들어 경수는 수술실 앞의 의자에 앉아 고개를 들지 못한 채 하염없이 속으로 빌고 바랐다. ​​


    >


    ​ ​ 00그 사건 소식을 듣고 가족들이 하자 신 도우루식 모임 이윽고 수술실 앞에 모두 모였다. 피에 물든 경수의 옷과 아직 하얗게 되어 있는 경수의 표정에 00의 상태가 매우 심각하다는 것으로 추측한 가족들은 예고 없이 서로 눈짓하고 결국 민석이 총대를 메고 경수에 가까워지고 경수에게 물었다. 경수야.


    >


    "......" 민석의 부름에 고개를 숙이고 있던 경수가 고개를 살며시 들고 민석을 바라보며 민석은 그에게 무슨 일이 하나 있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그러자 경수는 다시 고개를 숙였다. ​ ​​


    >


    '경수야' '....'


    >


    스토리를만들어야알수있다.


    >


    "...밀, 이었어"


    >


    "예?"


    >


    "여자 둘이서 00이를 횡단 보도 밖에 밀옷..."그 순간을 훈계하면 다시 숨이 막힐 듯했다. 끊기듯 간간이 이야기를 나누는 경수의 이야기에 민석은 이야기 없이 경수의 등을 두드려 주었다. 알았어 이제 스토리 그만해. 경수의 이야기에 가족의 표정이 굳어졌다. 눌렀어? 죽이려고 마음먹었네, 한참 분노에 찬 남준의 이야기에 준명이 이야기 없이 남준을 바라보았고, 준명의 그런 시선에 남준은 거칠게 자신의 머리를 헝클하며 입을 다물었다. 00그 하나라면 눈 뒤집어 질 준면이 지금 왜 이렇게도 차분한 모습으로 배를 씹어 삼키는지 어느 더 잘 알고 있으니까.​​


    >


    "...병원에 도착했는데...00명의 마음이 잠깐 멈춰서고..."​ ​ 봉잉눙 정예기 00명이 죽을까라고... 알았어 그래서 너무 무서웠어 무서워서... 무서워서 견딜 수가 없었다. 참고 있던 것을 토해내듯 내뱉으며 울부짖는 경수의 예기에 민석이 아픈 표정으로 눈을 감았다. 눈앞에서 문재를 목격한 것도 모자라 죽을 뻔한 장면까지 목격했으니. 내 마음속에서 무가 다 떨어져 무가 됐는지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다. 경수의 예기에 위태롭게 서 있던 정인이 바닥에 주저앉아 호흡이 가빠졌다. 숨이 찰 것 같은 정인의 모습에 종대가 정겹게 품에서 비닐을 꺼내 정인에게 다가와 코와 입에 비닐을 씌워 주었고, 정인은 거기에 비닐을 붙잡고 잠시 거칠게 숨을 내쉬었다.​​


    >


    "괜찮아?"


    >


    "...응. 오빠, 고마워요.


    >


    "괜찮다면 다행" 정인의 트라우마를 모르는 건 아니었기 때문에 종대는 대수롭지 않은 듯 작게 웃으며 다소 조용히 이야기를 나눴고, 그런 종대의 모습에 종인도 또 "응"하고 대수롭지 않게 말했다. 근데 이 무거운 분위기를 가볍게 풀고 싶었으니까. 숨이 막히는 고요 속에서 민석은 세훈에게 손짓으로 와보라고 했고, 민석의 손짓으로 세훈이 다가오자 억지로 앉아 있던 경수를 일으켜 세훈에게 던졌다.​​


    >


    "소원 빌어줘"


    >


    아, 알았어. 오빠.


    >


    '백현이랑 찬열이랑은 아직 연락 안 했지?'


    >


    "응. 촬영 중인데 받으면 튀어나올 것 같아서. 끝나고 괜찮으면 연락하려고요."​​


    >


    "...그렇지.정인이 너도 세훈이랑 경수야 그러니까 자신감 좀 가져." 민석의 내용에 정인은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세훈이 경수와 정인과 함께 밖을 자신감을 가지고 가서 두고 3명만 수술실 앞은 알맹이가 당신으로 적 있었습니다. 준명은 한 손으로 두 눈을 가리고 있는 민석을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조용히 입을 열었다.​​


    >


    "형님."


    >


    "응."


    >


    경찰에서는 내가 갔다 올게. 조남준, 덱눙 가서 00이 옷과 간단하게 조금 가지고 오세요."​​​


    >


    "알았어."


    >


    "...한바퀴 더 갔다 와라"


    >


    "응. 예를 들어 시 모르니까 수연이 누과인한테도 연락할게, 형.법이라면 법대로, 그리고 법이 아닌 다른 곳에서도 영원히 그 아이들이 빛을 보지 못하도록. 00이 그렇게 만든 이상 준 명은 잠자코 있는 소견이 절대 없었다. 소견으로는 00두로 했다고 당싱로하고 주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으니까. 준면이 망하도록 차가운 표정을 지으며 00이를 누른 아이들을 취하고 있다는 경찰서로 향했다.​


    ​ TMI1. 씨는 트라우마가 있다. 가족 전원이 트라우마를 알고 있으며, 트라우마가 자극된다고 과호흡 증후군이 발생한다. ​(1)Taffic Accident의 약어로-교통 사고(2)Operating Room전략-수술실(3)Operation의 약어로-수술(4)Packed Cell-수혈용 혈액(5)심쵸은지(6)제세 동기(7), 심폐 소생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