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보디가드 Bodyguard 1시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1:30

    넷플릭스에 뭔가 볼 것이 없을까 하고 생각해 보게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디가드 이가다.BBC가 방송한 #영도입니다.완전한 미드는 아닙니다.등장인물모드는 영국배경으로 영국악센트를 사용하지만 솔직히 주인공인 스코티쉬악센트가 미쳐버릴정도로 흥얼거린 느낌이어서 영어공부에는 최악이기때문에 공부용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ㅠ에서도 보디카느 1시즌 1화는 영화 보는 것처럼 멋진 이야기에 집중할 수 옷슴니다.#영국의 드라마답게 1시즌 총 6화 완결네요.



    리처드 매든(Richard Madden)


    >


    #왕좌의 게이다 #롭스터 리처드 매든은 차기제다.스본드에서 반복되고 있을정도로 영국 미쿡 전세계 불문하고 얼굴이 알려진 배우인데 전 왜,,댁의 우울한 모습으로 ↓ 호감이 안 가요.연기는 잘 할 줄 알았는데 예쁘거나.... 영국 남자 특유의 매력이거나.... 그런 게 왜 안보여요?


    그래서 멋진 사진 몇장 찾아봤는데.. 여전히 저는 못느꼈어요ᅲ


    >



    아이들을 별거 중인 부인에게 데려가기 위해 탄 열차에서 테러사건이 발생했고, 이를 눈치챈 주인공이 자살폭탄범을 설득해 테러를 막는 긴박한 귀취에서 하나화가 시작될 것이다.1적으로는 능력을 인정 받아 고위층 경호를 맡는데요 저 생활은?"분노 조절 장애기와 알코올 의존도가 높고 아내와 별거 중인 것 같습니다.하나 이야기에서는 처음부터 이혼이라니, 자신의 Ex라는 표현은 사용하지 않는군요.문제는 강경파 여성 정치인의 경호를 맡으면서 벌어집니다.


    >


    군인 출신으로 파병까지 경험한 주인공의 입장과 배치되는 입장의 정치인과 가치관의 혼선이 생겨 좀 긴장한 것 같아요.



    >


    아직 1화만 본 상태인데 ㅠ 사진 검색하던 했다.미인으로 통하는 기상과 거리가 먼 자신감으로 매력을 만드는 영국 여성 특유의 그 분위기.미쿡영화 보디가드란 -_-다른 정치적 성향과 갈등 때문에 테러에 대한 영국의 입장은 다소 소리는 드라마라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



    #셜록처럼 1회에 방영 시간이 긴 편이 아니라 한꺼번에 모아 보는 것도 좋아요.그애니 김은-_-정말 무거운 분위기보다 가벼운 시츄에이션·코미디를 좋아하니까요.. 작품의 내용이 나쁘지 않는 연출력과는 관계 없이 뭔가 2화까지 시청을 하거나 글 솜씨가 걸리도라마욧슴니다!



    비영리 목적으로 단순한 블로그 감상문 작성을 위해 저장한 스크린샷의 기지다. 해당 작품의 저작권은 제작·방송하는 제작사와 방송국, 영화사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사진출처: 구글 기이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