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자기 열이 난다면? 세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12

    혹시 #세로토닌증후군이라고 아세요?세로토닌은 뇌에서 작동하는 신경전달물질입니다.#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마소음이 우울해지고 신경컨트롤이 잘 되지 않아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 나타납니다.#우울증에 걸려요.그래서 세로토닌은 #행복호르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우울증을 치료하는 많은 약이 있지만 이 원리는 모두 세로토닌의 농도를 높이는 데 있습니다.뇌의 세로토닌 수치가 적당한 상태까지 올라가는 어두운 마소음이 사라지고 통증도 가라앉는데, 만약 높은 수치로 오르거나 항우울제 투여를 갑자기 중단하면 뇌가 세로토닌에 과도하게 반응하는 세로토닌 증후군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세로토닌 증후군은 향후 3대 증상을 보입니다.


    항우울제 용량을 증가하면 자신, 세로토닌 농도를 높일 수 있는 약을 병용하여 복용하면 발생하기 쉽습니다.뭔가 약을 쥬은랴은하고 자신 병용한 24시 노노 이내에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는 것이 하나 발죠크입니다.다소 후에 자신있는 약을 특히 보세요. 세로토닌 증후군을 1개 낼 수 있습니다.


    >


    항우울제의 용량을 늘리거나 나쁘지 않게 약을 복용하는 것은 의사와 상의해서 자결되므로 환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지만 항우울제와 함께 #성 요한풀과 같은 초반의약품을 복용하는 경우는 나쁘지 않고 통증이 심하며 #마약성 진통제를 복용하는 경우는 주의가 필요하다.또 #비만약을 복용한다 임의로 중단할 경우 항우울제를 복용하여 증상이 조금 덜했던 것 같고 #임의중단할 경우 환자가 인지하기 어려우므로 보다 세심한 관찰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세상에 아무데도 안전한 약은 없어요.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약을 먹는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끊을 때는 전문가와 반드시 다음 일을 해야 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