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식초와 생강이 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9:18

    《당뇨병, 높은 혈압을 낮추는 생강식초의 효능, 생강식초의 놀라운 효능, 식초와 생강이 만나지 않으면 우리가 모르는 놀라운 효능이 있음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최신 Japan에서는 하나나 생강초의 효능에 푹 빠져있다. 신비한 약효 때문이다.당뇨병, 높은 혈압은 물론 변비, 냉증 등 여러 효능을 나쁘지는 않은 것으로 나타나 좋지 않기 때문이다. 혈당치를 낮추는 생강의 놀라운 약효 생강은 예로부터 약처럼 먹던 음료는 음식 하나라도 나쁘지 않다.많은 효능을 나쁘지 않게 타고 있기 때문이다.예를 들어 감기 특효약으로 생강차를 마시고 항균 효과가 나쁘지 않으니 위를 건강하게 하는 작용, 냉성 개선 작용 등 어느 것도 나쁘지 않다고 꼽기도 어려울 정도다. 그 비밀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생강의 성분은 생강의 맵지 않은 성분 중 하나인 진게롤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다. 징게롤은 지방세포의 분화를 촉진해 작은 지방세포를 만드는 작용을 한다. 지방세포란 당지를 지방에 쌓거나 거기에 당지를 방출하는 세포를 말한다. 저런 지방세포에는 크고 작은 지방세포와 작은 지방세포의 구별을 줄인다. 하지만 이들의 활동은 전혀 다르다. 큰 지방세포는 비만의 원인이 되고 높은 혈압과 당뇨병 같은 생할 습관병의 발단이 된다.반면 작은 지방세포는 반대로 활동한다. 당뇨병만 이야기하면 작은 지방세포는 혈당을 낮추는 호르몬인 인슐린의 감수성을 높이고 포도당을 세포 안으로 끌어들이기 쉬워 당뇨병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즉 생강의 핵 매운 성분인 징게롤은 작은 지방세포를 만들어 내고 큰 지방세포를 배제하여 혈당치를 moning 추축하는 효과를 과도하게 발휘하는 것입니다.그뿐만이 아닙니다. 생강 징게롤은 염증에 관여하는 효소의 작용을 방해하는 역할도 한다. 우리 몸에 염증이 퍼지는 것을 억제하고 알레르기 반응을 방지하는 것입니다.튼튼한 몸은 만병의 근원... 노화방지를 위해서 몸을 따뜻하게... 생강은 여러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뛰어난 음식입니다.특히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하는 작용은 크게 주목받고 있다.차가운 몸은 만병의 근원이라는 말도 있다.몸을 식힌다는 것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몸에 큰 부담을 주고 심각한 피해를 낳는다. 그렇다면 우리 몸이 차가울 경우 과연 내 몸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 그것은 크게 5가지 증상으로 난 뭘 분류할 수 있다. 첫째, 내 몸의 기초대사율이 저하된다. 둘째, 면역력이 떨어진다. 셋째, 자율신경 활동이 흐트러진다. 넷째, 내장의 기능 저하가 생성될 것이다. 다섯째,우울증에 걸리기 쉽다.


    >


    위의 5개의 증세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바로"노화"이다. 다시 말해 우리 몸을 식힌다는 것은 우리 몸이 노화로 이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따라서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거의 매일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생강은 그런 효과를 너무 내는 대표적인 음식 하과다. 생강은 방향 성분인 징기벨로르와 맵지 않은 성분인 징게롤, 생강 오일 등의 작용으로 몸의 신진 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체온을 높여 혈액 순환을 좋게 하는 중요한 작용을 할 것입니다.역시 생강에는 미네랄의 일종인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 있기도 하다. 이러한 아연은 목에서 호르몬을 생산하는 갑상선에 작용하여 신진대사를 좋게 하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유효성분이 풍부한 생강은 내 몸의 냉기를 해소하는 최고의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신비한 작용을 과도하게 한 생강... 어떻게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생강을 식초에 sound로 먹는 생강은 식초의 약효까지 더한 최고의 건강식으로 꼽힌다.어느 과에서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 먹기 쉬우므로 그 진가를 배가시킨다. ♧ 내 손으로 직접 생강초 만드는 법 게임 재료]생강 약 10개, 현미 초약 900ml 1. 생강은 씻고 그대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2. 식초는 냄비에서 약 15분 정도 가열하는 것입니다. 3. 저장 용기에 생강을 넣고 있다.4. 식초를 넣으면 완성이다. 이렇게 만든 생강식초는 모두 sound 근일부터 마실 수 있다. 컵 1/4생강 식초를 물로 희석하고 마시면 된다.   ■ 흑초 생강도 만들어 볼게!게임 재료]생강 5~6개, 설탕 3~4스푼, 흑초 360ml 1. 생강 껍질을 벗기지 않고 깨끗이 씻고 물기를 완전히 닦는다.2. 생강을 엄지 손톱의 크기로 자른다.3. 저장 용기에 생강을 넣고 설탕을 넣은 뒤 흑초를 넣어 섞는다.4. 쌀의 냉장고에 보관하고 3일 후부터 먹기 시작할 것입니다. 생강은 얇게 저며 먹어도 좋다.   ■ 사과 식초 생강도 만들어 볼게!게임 재료]생강 2개, 사과 식초 300ml 1. 생강을 1x1cm크기에 칵도우크 구조합니다. 2. 저장 용기에 생강을 넣고 사과 식초를 넣는다.3. 적당히 배어들면 먹기 시작할 것입니다. ■ 메실초 생강도 만들어 볼게!게임 재료]생강 2~3개, 붉고 적당량 1. 생강을 조각으로 자르고 저장 용기에 넣고 있다.2.1에 연지를 넣는다.3.1~3시간 정도 지그완 면 먹기 시작할 것입니다.


    >


    흑초생강은 약효 최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생강식초, 그중에서도 흑식초 생강을 약처럼 먹을 수 있어 약효가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다. 마시는 비결도 어렵지 않다.생강즙이 담겨서 나 왔던 흑초를 타위다 물에 타서 마신다.2주 밑을 기한으로 마시면 된다. 식초를 스트레이트로 마시면 자극이 강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물로 희석하여 마시도록 합니다. 그리고 희석시킬 때는 반드시 데운 물을 사용합니다.따뜻한 물에 녹여서 마시면 식초가 본래 가지고 있는 능력을 끌어내기 쉽고, 게다가 데워 마시는 것이 기초 대사도 높이는 결과를 낳기 때문이며, 무엇보다 생강을 sound 그는 검은 식초에도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초에 포함된 시트르산 성분은 몸의 과로를 해소하고 에그 대지의 연소를 촉진합니다. 또 흑초에는 혈액을 맑게 하는 작용도 있다. 생강 방향 성분인 징기벨로르에도 혈액을 맑게 하는 효과가 있다. 그리고 흑초생강을 하나하나 계속 먹으면 흑초와 생강, 두 식품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혈액이 깨끗하지 않으면 높은 혈압과 동맥경화가 진행되어 뇌중풍(뇌졸중)과 심근경색을 하나로 묶기 쉽기 때문에 생활관행병의 예방을 위해서도 흑초생강은 반드시 권장된다.살이 좀 찐다면 목욕 후 운동 후 몸이 따뜻해질 때 따뜻한 흑초 생강을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런 생강식초는 꾸준히 마시는 게 좋다.천연건강 sound료처럼 마시자그러면 당뇨병이 개선되기도 합니다.특히 생강초를 마시며 빠르게 걷는 등 땀을 흘릴 정도로 가벼운 운동을 하면 더욱 효과적이었다.무엇보다 생강초는 우리 몸의 노화를 늦추고 과로 등은 한 방에 날려버릴 것이다.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