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3:20

    2/1


    >


    영화 뷰티인사이드랑 비슷비슷한 이야기인데 서현진 연기와 이민기가...TTT 다 떨어졌어요..가끔 서현진이 너희들 너무 답답해..그런데 이민기가 그 답답함을 풀겠다고 11층 더 노력할께요 그래도 답답했는데 빨리 감기 걸리면 되니까^^ Anyway 이민기가 서현진에게 올인하는 모습, 웃는 모습이 너희 멋있다. 줄거리 스포 (있어sound) 안면인식 장 아이가 있는 항공사 이사인 이 -민기와 한달 주기로 얼굴, 몸이 바뀌는 슈퍼 인기스타 서현진.서현진은 몸이 변화하는 것을 느낄 때마다 도망 치기 1수이며 달아나는 연예인으로 평판이 좋지 않다. 이러한 두 사람이 만나지 않고, 오해하고, 언쟁하고, 서로를 믿어가는 과정. 잠시 사랑이 싹튼 가운데, 서현진은 나쁘지 않기 위해 이 -민기가 얼굴인식인 아이를 겪게 된 것을 알고 도망친다. 그래서 이민기는 나쁘지 않은 병을 고치기 위해 수술하고 결미해피엔딩^_^ 진부하지만 서현진과 이민기의 케미와 연기가 모두 끝났습니다.영화 뷰티인사이드 보고 이런 얘기가 나쁘지 않다고 의견했지만 의견보다 쉽게 봤다. 극중 이민기 동상으로 나쁘진 않아요.안재현과 서현진, 친구로서 나쁘지 않은 안재현도 볼 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안 재현 여기 머리=새 서유기 6마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